공지사항

2022 춘계 전국 중.고 배구대회 김 홍 회장님 대회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08-05 07:47 조회 :1,051회 댓글 :0건

본문

•22년 옥천군 개최 춘계-대회사.
위대한 일을 하는 유일한 방법은 내가 지금 하는 일을 사랑하는 것이다 는 말이 있죠.쉬운 것 같지만 비범하며 실행하기 어려운 진리죠.왜냐면 사람 속성은 항상,남이 떡이 크고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 비교 심리가 나를 지배하고 있음이며 마음 기저에 충동으로 있기 때문입니다.여기서 해방과 자유를 얻기 위해 내 만족과 일에 전문가가 되어야만 그나마 비교 고통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게죠.아울러 매미가 흥겹게 노래하는 지금이 딱 좋은 성장 계절이며 에너지 충만한 시간이고요.

군.사.부 일체 란 말이 있죠.(君[임군 군]임금, 남편, 부모.師[스승 사]스승, 군사, 벼슬아치.父[아버지 부]아버지, 친족의 어른, 늙으신네).삶과 교육입장에서 3 곳의 리더로써와 존재와 역활은 가정.학교.나라 에서 똑 같다는 논리로 서로 확장과 축소.축소와 확장을 통해서 내가 배우고 실천해야만 하는 소중한 가치죠.집에 애비라은 리더가 없으면 어떨지 각자 생각해 보면 알겠고,학교의 스승.나라의 대통령이 그 존재며 가치임을 스스로 터득해 알아야 하며 인정하고 내가 최선이면 세상은 살만한 공간이 충분하겠죠.자,지금부타 각자 위치에서 ~~나 다운 역활 놀이에 매진해 봅시다.

•한국중.고배구연맹 사명 선언문.
                   (Our Mission).
:-본 연맹은 학업과 배구의 새로운 지식 창출.전파하여 대한민국과 세계 배구인이 공유케 함으로써 인류문화 발전과 행복에 공헌한다.
:-나는 학습하고 실천하는 조직으로 자신과 관계자 모든 이의 발전 위해 치열하며 해피 투게더.올 투게더를 지향한다.
:-나는 관계자 모든이에게 뛰어난 서비스(최선.최선.삼선) 솔류션을 제공하고 반듯이 윈-윈 할 것.
                   (Our Vision).
-본 연맹은 배우고.재미있고.긍정으로 배구의 성공모델이 된다.
나와 우리.사명 선언문과 비젼을 공유코져 벤치 마킹 통해 작성 했습니다.각자 맘에 안들면 기본틀로하고 자기가 선정한 단어를 채워 넣어 고유 선언문 작성하여 맘에 새기고 행동 강령으로 삼아 살아가는 횃불로 삼았음 하는 바램입니다.

사정.일정상 춘계가 하계로 미루워졌음은 양지해 주시옵고 함께 해 주신 충북 옥천군민 제위와 새로 선택 받으신 황규철 군수님.박한범 의장님과 군위원 여러분께 큰절 올리옵고요.이철순 체육 회장님과 문정칠 배구 협회장님 지면통해 영광을 함께 합니다.관계 공무원과 체육회 임직원 자원봉사에 나서신 모든 분들도 축복입니다.고맙습니다.

앞으로의 배구와 스포츠는 보다 체계적이고 경쟁적이며 신체적인 특성을 갖추어 나가야만 나와 같이 성장합니다.성장이 달리기라면 불평등은 몸의피로가 될 수 있죠.불평등을 인정하되 크게 확대되지 않게 하는 것,이게 내가 핵심이 되어 군.사.부가 일체가 되어 해야할 일입니다.당당함을 잘못 배우면 교만해지고,솔직함을 맘대로 표현하면 무례해진다.자존감을 이해 못하면 뻔뻔하고 방만해지는 잘못을 범할 수 있읍니다.고로 나는 항상 협력하여 ‘선(잘한다)’ 를 이루워야 합니다.나와 중고연맹 최고.옥천군민 만만세.

       한국중.고배구 연맹 회장:김  홍.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